News

인터오션 관련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보도자료] ㈜인터오션, 두산베어스와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식 진행
작성자 interocean
작성일자 2023-06-28




㈜인터오션, 두산베어스와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식 진행

‘고압산소챔버’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기대


㈜인터오션(대표 채재익)과 두산베어스(대표 전풍) 프로야구단이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식을 지난 21일 진행했다.
이 협약을 통해 두산베어스 프로야구단에 고압산소챔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은 두산베어스의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부상을 예방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두산베어스에 도입된 고압산소챔버는 재단법인 부산테크노파크가 주관하고 있는 ‘ICT&스마트헬스케어 기반 스포츠산업활성화사업’을 통해 인터오션이 개발한 선수들의 피로 회복, 심신 안정 및 재활 촉진용 장비이다.

고압(약 3기압)의 환경에서 순도 높은 산소를 체내에 공급함으로써 선수들의 체력과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장비는 이미 국가대표 선수촌 및 국내 주요 대형 병원에서 사용되어 성공적인 효과를 얻고 있어 인터오션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터오션은 고압산소챔버를 두산베어스에 공급하고 함께 공동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인터오션은 스포츠 분야에서 고압산소챔버의 대중화를 추진하고, 산업용에서 가정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개발, 보급하고 향후 고압산소챔버 전문 기업으로서 브랜딩을 강화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 또한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두산베어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에 없던 회복 시스템을 선수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경기력 향상과 부상 예방에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고 수준의 훈련 환경을 구축해 선수들의 역량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인터오션과 두산베어스의 협약은 두 팀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선수들의 건강 관리와 함께 경기력을 증진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프로 스포츠 분야에서의 혁신과 발전을 선도하는 한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내외경제TV